심플하고 스마트하며 확장 가능한 ‘VXG 클라우드 원’

VXG가 ‘VXG 클라우드 원’ 출시를 발표했다. 클라우드 원은 웹 및 모바일 장치에서 비디오 감시 카메라를 스트리밍하고 녹화하는 플랫폼이다. 플랫폼에 흰색 라벨을 붙일 수 있는데 이는 고객이 자신의 브랜드 이름으로 클라우드 원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VXG가 쉬운 비디오 제작 및 스트리밍이 가능한 VXG 클라우드 원을 선보였다
VXG가 쉬운 비디오 제작 및 스트리밍이 가능한 VXG 클라우드 원을 선보였다

VXG 모바일 SDK(VXG Mobile SDK)를 사용하면 WebRTC, ONVIF, RTSP, RTMP 및 HLS를 스트리밍할 수 있다. SDK는 안드로이드 및 iOS용으로 사용하기 쉬운 샘플코드를 제공한다. 모바일 SDK는 비디오 감시 앱에 이상적으로 사용되지만 IPTV, 스포츠 스트리밍 및 비디오 방송(모바일 스트리밍 및 재생)과 같은 다양한 다른 앱에서 사용할 수도 있다.

VXG 클라우드는 전 세계 어디에서 라이브됐거나 녹화된 비디오를 시청하는 데 쓸 수 있다. VXG 클라우드는 무한한 확장성을 가지고 있어 1명의 사용자가 10대의 카메라를 보거나 1000명의 사용자가 1대의 카메라를 시청하는 것이 가능하다. VXG 클라우드에는 무제한 스토리지도 있어 1일, 1개월 또는 1년 동안 동영상을 보관할 수 있다. VXG는 쉬운 사용자 지정 및 개발을 위한 개방형 API를 제공한다.

또한 VXG는 AWS Rekognition, Azure Congnitive Services, Google Vision API, OpenVino, DeepStream SDK 또는 YOLO와 같은 다양한 AI 엔진에 연결된다(한 번만 확인).

VXG 영업 및 마케팅 부문의 부사장인 Robert MacMillan은 “비디오 스트리밍, 특히 비디오 감시 시장은 몇 년간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다. 인공지능 및 네트워크 기능 발전으로 커뮤니티와 비즈니스는 훨씬 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변하고 있다. VXG가 하는 일은 비디오 감시 카메라가 의미 있고 실행 가능한 데이터를 실시간 제공하도록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매장 관리자는 매장에서 5명 이상이 카메라에 감지될 경우 휴대전화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VXG는 소프트웨어와 플랫폼을 고객에게 직접 판매하지만 유럽과 아시아 전역에 리셀러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