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버키친, 고밀도 단백질로 구워낸 프로틴 케이크 8종 출시
상태바
플레이버키친, 고밀도 단백질로 구워낸 프로틴 케이크 8종 출시
  • 김혜경 기자
  • 승인 2021.01.1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버 프로틴케이크
플레이버 프로틴케이크

플레이버키친이 고밀도 단백질로 구워낸 프로틴 케이크 8종을 출시했다. 1월 7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마켓컬리 프로틴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맛도 좋은 단백질 식품은 없을까? 다이어트 중이거나 웨이트로 몸을 키우는 이들이 항상 하는 고민이다. 단백질은 신체의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근손실을 막아주기 때문에 운동 중인 사람들은 보통 단백질 보충제를 따로 섭취할 정도로 중요한 영양소이다. 하지만 몸에 좋은 음식은 입에 쓰기 마련. 특유의 비릿함과 텁텁함으로 꾸준히 섭취하기는 쉽지 않다.

희소식이 있다. 프로틴 함유량이 높은 맛 좋은 식품들을 모아 놓은 ‘마켓컬리 프로틴 기획전’이 그것. 1월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 플레이버 키친은 고밀도 단백질로 구워낸 프로틴 케이크를 선보인다. 질리지 않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귀리 프로틴 케이크와 메밀 프로틴 케이크를 각각 녹차, 모카, 바닐라, 초코 네 가지 맛으로 준비했다. 프로틴 식품이라 내세우는 만큼 함유된 재료들의 질 또한 만만치 않다.

우선 고급 단백질 보충제에 주로 사용하는 ‘WPI 분리유청단백질’이 주인공이다. 단백질은 보통 우유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유당을 잘 분해하지 못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소화하기 어려운 영양소이다. 하지만 WPI 분리유청단백질은 단백질 함유량은 높지만 유당 함유량은 최대한 줄인 형태라 우유를 마시지 못하는 이들도 쉽게 소화할 수 있다. 맛도 놓치지 않았다. 플레이버키친은 봉평 메밀과 청정 캐나다산 귀리를 공수해 프로틴 케이크의 고급스러운 맛을 높였다.

플레이버키친은 2017년 설립된 식품연구/개발 전문 회사로 1인 가구를 위한 가정간편식을 비롯해 다양한 디저트를 개발하고 숙성육 전문 브랜드 ‘더에이징’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