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지난 1월 11일 Boogie Tonight 음원발매 이어 1월 18일 강렬한 그루브의 댄스곡 ‘Wonder Woman’을 공개

가수 김정은이 18일 신곡 ‘Wonder Woman’을 공개했다.

이번 신곡 ‘Wonder Woman’은 정열적인 느낌의 댄스 뮤직으로, 사랑에 빠진 슈퍼맨과 원더우먼의 뜨거운 사랑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음악을 듣는 동안 끝없는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곡으로 몰아치는 그루브는 정열의 춤을 추게 하는 음악이다. 화이트클라우드의 ‘문성원’과 주고받는 김정은의 보컬은 폭발력 있으면서도 절제되어 있고, 감각적이다, 또한 문성원의 속사포 같은 래핑은 90년대 바이브가 물씬 느껴진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김정은의 정열이 느껴지는 춤사위를 확인할 수있다.

이 곡은 밴드 화이트클라우드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최경호가 작곡하고 김정은이 직접 작사했으며 화이트클라우드의 멤버 문성원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했다.

사진=파크미디어 제공
사진=파크미디어 제공

김정은은 얼마 전 MBC 복면가왕에서 '숨은그림찾기'로 등장 , 가왕 '장미여사'를 꺾고 136대 가왕으로 등극하여 폭발적인 보컬과 남다른 무대 매너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대표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상위 랭크되며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김정은은 90년 Voice of Asia 그랑프리로 가요계에 데뷔하여 1집 프로포즈와 널 사랑해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내 이름은 김삼순 ost 'Inside my heart' 와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아현동 마님 ost '올래'등을 부르며 숨은 명곡들로 꾸준한 사랑은 받았다. 특히 '널 사랑해'는 백지영, 장윤정 ,유성은, 란, 장혜진, 조규찬 등 가창력있는 가수라면 꼭 한번 리메이크해야 되는 곡으로 불릴 정도로 스테디셀러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긴 공백을 깨고 다시 컴백한 가수 김정은은 'Boogie Tonight'을 시작으로 꾸준히 신곡을 발매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 쇼케이스 및 다양한 방송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얼마 전 개설한 유튜브 채널 '엄마는 복면가왕'을 통하여 아들과의 아름다운 듀엣곡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