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토리, ‘공모전 개최 활성화’ 위해 공모전 접수 홈페이지 무료 구축 지원
상태바
스펙토리, ‘공모전 개최 활성화’ 위해 공모전 접수 홈페이지 무료 구축 지원
  • 김혜경 기자
  • 승인 2021.02.1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홍보·소통 수단으로 공모전 주목
공모전 접수 홈페이지 개설 플랫폼 무료 지원
스펙토리가 기관·기업의 공모전 예산 부담을 덜기 위해 공모전 접수 홈페이지 개설 플랫폼을 무료로 지원한다
스펙토리가 기관·기업의 공모전 예산 부담을 덜기 위해 공모전 접수 홈페이지 개설 플랫폼을 무료로 지원한다

스펙토리가 기관·기업의 공모전 예산 부담을 덜기 위해 공모전 접수 홈페이지 개설 플랫폼을 무료로 지원한다.

많은 기업·기관이 대중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참여형 행사를 개최해왔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대면 행사가 불가능해지면서 비대면 공모전이 새로운 소통 창구로 주목받고 있다.

스펙토리가 이번에 지원하는 공모전 접수 홈페이지 빌더 플랫폼은 추가 비용 없이 공모전 전용 홈페이지를 간편하게 구축하는 플랫폼으로, 누구나 30분 안에 공모전 홈페이지를 개설할 수 있다.

스펙토리의 빌더 플랫폼은 △기본 도메인 제공 △기본 템플릿 제공 △접수작 DB 관리 △운영 통계 △수상작 관리 △수상작 갤러리 게시 △표절 신고 및 네티즌 투표 기능 △이벤트 개최 △설문 조사 △차기 대회를 위한 히스토리 관리 등 효과적인 공모전 관리에 필요한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

또 주최 기관의 요구 사항을 반영해 플랫폼에 갇히지 않고 독립적으로 공모전 접수 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으며, 주최사가 원하는 기능을 따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도 있다.

스펙토리 공모전 접수 홈페이지 빌더 플랫폼은 2017년 국내 최초로 론칭한 공모전 전용 접수 홈페이지 개설 플랫폼이다. 현재까지 수많은 주최 기관이 공모전 개최 시 해당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다.

공모전은 작품 접수 과정의 안정성과 효율적인 접수 데이터 관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스펙토리의 플랫폼은 그간 많은 이용 사례를 통해 플랫폼 사용성 및 안정성을 검증받았다.

스펙토리는 최근 들어 공모전은 공공기관이 정책을 홍보하고, 국민 의견을 수렴하는 유용한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국민과 소통이 힘들어진 상황에 공모전을 통한 효과적인 비대면 소통을 기대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며, 공모전 접수 홈페이지 빌더 플랫폼 무상 지원 확장 이벤트가 기업·기관의 공모전 주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불어 여러 분야의 공모전이 활발하게 개최돼 국민 일상에 조금이라도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