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창경센터가 27일, ’20재도전 성공패키지 ‘IR 네트워크 DAY’를 개최했다.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박철순, 이하 ‘세종창경센터’)가 27일, 재창업 기업의 투자 유치를 위한 ’20 재도전 성공패키지 ‘IR 네트워크 Day’를 개최했다.

세종창경센터는 ’20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지원기업 중 ‘최우수’,‘우수’판정 기업을 대상으로 지속성장과 투자유치를 위한 IR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바렌크리에이티브?소치코?타오코퍼레이션?㈜큰일낼친구들?유니픽코퍼레이션 5개사가 선발되어, IR피칭을 위한 스토리컨설팅?디자인컨설팅?모의 IR교육을 순차적으로 받아왔으며, 27일 행사에서 VC투자자가 참석한 가운데 IR피칭을 진행했다.

㈜큰일낼친구들이 ’20재도전 성공패키지 ‘IR 네트워크 DAY’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큰일낼친구들이 ’20재도전 성공패키지 ‘IR 네트워크 DAY’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IR피칭에서는 ㈜큰일낼친구들이 스마트폰 수리 O2O 중개 플랫폼을 아이템으로 발표하여, 대상을 수상했다.

세종창경센터는 IR피칭을 통한 VC투자자 매칭 및 투자기회 제고를 위해 우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교육과 투자유치를 이어갈 계획이다.

세종혁신센터 박철순 센터장은 “창조경제혁신센터 발전 전략에 맞추어 역량있는 스타트업 성장지원을 위한 투자기능을 고도화시킬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건전하고 혁신적인 창업생태계가 선순환 될 수 있도록 센터가 허브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