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아 X 아멕스 제휴 이벤트 안내
카모아 X 아멕스 제휴 이벤트 안내

렌트카 가격 비교 앱 ‘카모아’를 운영하는 팀오투가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카드(이하 아멕스카드)와 제휴했다.

‘카모아’는 아멕스카드와 제휴를 기념해 아멕스 회원에게 5% 할인 쿠폰을 무제한으로 발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팀오투 ‘카모아’는 전국에서 한 달 평균 약 1만건 이상의 렌터카 예약을 받고 있다. 팀오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등 아멕스카드와 제휴된 모든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제한으로 발급되는 5% 할인 쿠폰은 전국에서 단기 렌트뿐만 아니라 월 렌트 예약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새로 오픈한 괌, 사이판 렌터카 예약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팀오투는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아멕스 회원은 ‘카모아’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아멕스카드로 렌트카 결제 시 아멕스카드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카모아’는 간편 카드 등록 기능을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토스, 네이버페이 등 다양한 금융 사업자와 연계해 결제 편의성을 높이는 중이다.

‘카모아’는 전국 약 900개의 렌터카 회사가 입점한 모빌리티 O2O 플랫폼이다. ‘렌트카’ 검색 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카모아’ 앱에서는 제주공항, 김포공항, 인천공항, 김해공항, 전국 KTX와 SRT 인근에 있는 렌터카 업체를 비교 검색하고 예약까지 할 수 있다. 며칠씩 차를 대여해주는 단기 렌트카와 한 달 이상 차량을 대여해 주는 월 렌트카가 주요 상품이다.

팀오투는?

팀오투는 차량 공유, 차량 대여 시장을 혁신하기 위해 설립된 모빌리티 전문 IT기업이다. 팀오투는 2015년 설립됐으며 2017년 모바일 렌트카 예약 앱 ‘카모아’를 출시했다. ‘카모아’ 미션은 모바일과 IOT 기술을 사용하여 렌트카 업체와 고객 모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은 지역에 상관없이 ‘카모아’에서 렌트카를 실시간으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다. 렌트카 업체는 ‘카모아’의 렌트카 전문 관리 툴인 ‘카모아 파트너스’를 이용해 현장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