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사랑 굿즈 출시와 기업회원 가입을 통한 독도사랑 실천’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총재 원용석)와 농업회사 법인 조인(주) (대표이사 김혁수)은 6월 29일 (월) 13시 조인주식회사 교육장에서 독도사랑 실천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농업회사법인 조인(주)과 (사)독도사랑운동본부는 협약을 통해 △ 독도사랑 기업회원 가입 △ 독도사랑 홍보사업 공동추진 △ 독도굿즈 출시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 독도사랑을 실천해 나간다.

협약식 사진 (왼쪽부터 독도사랑운동본부 원용석 총재 ㈜조인 김혁수 대표이사)
협약식 사진 (왼쪽부터 독도사랑운동본부 원용석 총재 ㈜조인 김혁수 대표이사)

농업회사법인 조인㈜는 병아리 부화, 사육 사업 및 국내 최대 규모의 계란을 생산, 유통하는 40여 년 전통의 계란 전문 기업이며, ‘누리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축산 사업 외에도 친환경 농산물 유통, 첨단 온실 토마토 재배, 민물장어 양식 및 유통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먹거리 기업이다.

현재 다양한 계란 가공품 및 HMR (가정간편식) 식품 제조 사업을 통해 종합식품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원용석 총재는 “국내 최대의 계란 생산 유통 업체인 조인의 독도사랑실천 동참에 감사드리며, 전 국민 누구나 먹는 계란을 통해 독도를 홍보하게 된다면 그 어떤 홍보보다 효과가 클 것”이라고 밝혔다.

업무협약식 단체사진
업무협약식 단체사진

조인㈜ 김혁수 대표이사는 “독도는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이며, 독도가 곧 대한민국이다. 독도사랑운동본부 기업회원 가입을 시작으로 다양한 독도 홍보사업과 함께 조만간 울릉도 독도도 방문하여 독도사랑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