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메디컬-라이프스타일 서비스 ‘닥터벨라(Dr.Bella)’ 출시 예정

모션랩스가 핑크리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모션랩스가 핑크리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카운슬테크 스타트업 모션랩스(대표 이우진)는 여성 건강·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기업 핑크리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여성 헬스케어 및 메디컬 O2O 서비스 닥터벨라(Dr.Bella)의 출시를 준비 중인 모션랩스는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핑크리본이 구축한 메디컬 네트워크와 여성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유통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서비스 개발과 콘텐츠 생산에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모션랩스는 상담(Counseling)에 기술(Technology)을 더한 개념인 카운슬테크(Counsel-Tech)를 연구하는 스타트업으로, 5월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이우진 모션랩스 대표는 “의료계와 대중들에게 긍정적 메시지를 전파해온 핑크리본과 함께 여성을 위한 새로운 메디컬-라이프스타일 서비스 구축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션랩스는?
모션랩스는 카운슬-테크(Counsel-Tech)를 기반으로 한 미래형 메디컬, 헬스케어 서비스를 연구하는 스타트업이다. 2020년 1월 설립돼 5월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모션랩스는 여성 메디컬-라이프스타일 서비스 ‘닥터벨라(Dr.Bella)’를 개발·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