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사랑 김 먹고 독도사랑 실천하자.’

독도사랑 김 도시락 20봉

(사)독도사랑운동본부와 조미김의 명가 ‘해우촌’은 독도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독도를 담은 조미김 제품 3종을 출시한다.

독도사랑 김은 전장 김, 도시락 김 2가지의 형태로 출시되며, 구입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10월 25일 독도의 날 여행권 증정, 뷔페식사권, 프리미엄 김 선물세트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조종철 사무국장은 “김은 대한민국 국민들의 밥상에 언제나 올라오는 대표음식이다. 해우촌이 만든 독도사랑 김을 통해 온 가족이 모여 식사할때 독도를 한번 생각 해 볼 수 있다면 그 보다 더 좋은 독도홍보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우촌 마케팅 담당자는 “㈜해우촌 독도김 제품은 수익 목적이 아닌 독도알리미 역할로 판매금액 일부가 독도기금으로 기부도 되지만 더 중요한 점은 국내외 유명인사들과 해우촌김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함께 10월 25일 독도의날 기념으로 독도 초청행사를 통해 독도를 방문하여 독도를 지키느라 고생하고 있는 독도경비대원들에게 ㈜해우촌 독도김과 각종 식료품 전달행사도 기획하고 나아가서 전세계에 다시 한 번 독도는 대한민국 영토임을 분명히 하고자 하는데 있다”고 밝혔다.

독도사랑 김 3종은 2020년 8월 1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해우촌은 지난 7월 15일 오후 3시 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국에서 독도사랑 실천 업무협약을 실천하고 독도사랑 후원기업에 가입한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