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포근한 보온성으로 인도어-아웃도어 어디든지 활용 가능한 ‘뽀글이’ 플리스 재킷 출시
상태바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포근한 보온성으로 인도어-아웃도어 어디든지 활용 가능한 ‘뽀글이’ 플리스 재킷 출시
  • 김혜경 기자
  • 승인 2020.10.1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보온성과 흡습∙속건 기능 뛰어난 이엑스 써멀 드라이 기능성 소재 적용
깔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다양하게 활용

선명한 가을이 찾아왔다. 최근 일부 지역에서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지고, 찬바람이 강해지고 있다. 요즘 같은 변화무쌍한 날씨 환경에서 가을 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우수한 보온 기능과 흡습·속건 기능 등을 갖춘 기능성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쾌적한 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우수한 기능성 플리스 소재로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소프트 보아 웜 재킷’을 출시한다.

소프트 보아 웜 재킷은 ‘이엑스 써멀 드라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한층 강화된 보온성을 자랑한다. 이는 아웃도어 활동 시 발생하는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체온 및 쾌적한 착용감 유지에 도움을 준다.

왼쪽부터 레드페이스 소프트 보아 웜 재킷과 소프트 보아 웜 라운드 롱 우먼 재킷
왼쪽부터 레드페이스 소프트 보아 웜 재킷과 소프트 보아 웜 라운드 롱 우먼 재킷

목 부분까지 지퍼를 올려닫을 수 있는 집업 스타일로 찬 바람에도 체온 조절이 용이하며, 수납 가능한 주머니로 실용성을 더했다. 내추럴한 멋을 더해주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산, 트레킹 등 가벼운 가을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우수한 보온성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에는 단독 아우터로 착용하기 좋으며, 겨울에는 실내에서 가볍게 걸치는 인도어룩이나 패딩 속 이너로 활용하기 좋다. 남성용으로 색상은 브라운, 네이비, 오렌지가 있다(가격 6만9000원).

연인, 친구와 감각적인 시밀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여성용 소프트 보아 웜 라운드 롱 우먼 재킷 역시 이엑스 써멀 드라이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뛰어난 흡습·속건 기능을 자랑한다.

여유로운 세미 오버핏으로 패딩이나 베스트 등 다른 아우터와 레이어드하기 좋으며, 라운드넥으로 출시되어 후드 스타일의 이너웨어와도 조화롭게 연출이 가능하다. 엉덩이를 덮는 롱 기장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에도 체온 유지를 도와주며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가을 아웃도어룩은 물론 일상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단추 부분의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브라운, 아이보리, 세피아가 있다(가격 7만8000원).

한편 레드페이스는 플리스 재킷 출시와 더불어 단풍 산행 시즌을 맞아 ‘가을 등산 대전’을 전국 매장에서 절찬리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레드페이스 가을 시즌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일교차가 큰 가을에는 산 정상에서의 고도 차이에 따른 기온 변화에 대비해 체온 유지를 도와주는 기능성 재킷을 휴대하는 것이 좋다. 우수한 보온성과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플리스 재킷을 활용해 완벽한 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