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0일, 국내 1위 모바일 쿠폰 사업자 쿠프마케팅 창립기념식 행사 온라인 행사 플랫폼 ‘올스테이’ 통해 진행
올스테이지 통해 제작된 홍보영상, 비전발표, 랜선토크쇼, 온라인올림픽 등 다채로운 행사 전 직원 참여

쿠프마케팅 창립 15주년 촬영
쿠프마케팅 창립 15주년 촬영

기획행사 전문기업 두리안서비스(대표이사 윤천주)의 온택트 행사 플랫폼 올스테이지가 코로나 시대 대면행사의 부담을 줄이는 새로운 기업문화의 방향을 제시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에 따라 첫 기업 행사로 '쿠프마케팅 창립 15주년 기념식'을 올스테이지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쿠프마케팅 창립 15주년 기념식'은 기획 단계부터 올스테이지가 함께 준비했다. 올스테이지를 운영하는 (주)두리안서비스의 소속의 영상제작 스튜디오에서 티져 홍보영상과 기념, 축하메세지 담은 영상을 기획, 촬영, 제작을 하고 행사 운영에 대한 서비스를 단계 별로 제공했다. 기존 일반 행사를 준비해온 기업 담당자에게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행사로 대면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역활을 하고 있다.

창립기념식에서는 ㈜두리안서비스의 신고된 자체 소독팀이 사전 방역과 입장 인원에 대한 체온, 소독을 통한 일부 인원이 녹화에 참여하여 대표이사의 미래 비전 발표, 각 그룹사의 직원들이 참가하여 솔직한 회사의 이야기를 나누는 ‘랜선토크쇼’, 4명의 직원들이 대표로 간단한 레크레이션으로 승부를 가리는 ‘온라인올림픽’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온라인으로 지켜보는 임직원들은 채팅방을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전하거나 출전 선수를 응원하기도 했다.

지난 8월부터 서비스된 올스테이지는 서울시립대 총학생회의 온라인 신입생환영회 ‘시립대 단밤’과 서울사이버대학의 온라인 축제 ‘2020 SCU Family Summer Festival’ 등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쿠프마케팅 창립15주년 랜선토크쇼
쿠프마케팅 창립15주년 랜선토크쇼

올스테이지는 대학, 기업, 단체의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 촬영하여 라이브로 송출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운영하며, 현재 다양한 내용의 행사를 준비 중이다. 지난 8월 첫 서비스를 시작으로 론칭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