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알디웍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IIPA와 업무 협약
상태바
제이알디웍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IIPA와 업무 협약
  • 김혜경 기자
  • 승인 2020.11.20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조리원 서비스 내 임신·출산맘 홈 필라테스 확대
제이알디웍스와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IIPA의 업무 협약식
제이알디웍스와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IIPA의 업무 협약식

스마트 홈조리원 플랫폼 ‘H&T MOM’을 운영하는 제이알디웍스가 임신·출산맘에게 보다 완벽한 홈 산후회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 국제통합필라테스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요즘 출산세대의 트랜드를 고려해 1:1 홈 서비스에 가장 특화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전문가를 양성해 모바일을 기반으로 집에서 클릭 하나로 맞춤형 홈 필라테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고객 중심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함을 목표로 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스마트 홈조리원 APP ‘똑똑’이 론칭되는 12월 수도권 서비스를 시작으로 전국에 확대될 예정이다.

또한 협약 당사자들은 임신·출산맘 대상 서비스를 넘어 홈 필라테스의 올바른 문화를 정착시키고 퀄러티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교류와 긴밀한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에스바디워크필라테스는 국내 90여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명실상부 국내 최대 필라테스 프랜차이즈 기업이고, IIPA(국제통합필라테스협회)는 METHOD를 통합시키고 스포츠의학적 관점에서 신체를 분석, 평가하고 이를 동양인에 맞게 접목시킬 수 있는 지도자를 양성하는 명성 높은 협회이다.

제이알디웍스 윤진환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임신·출산맘을 위한 홈조리원 서비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며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모바일과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요즘 출산세대의 산후조리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홈조리원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인 제이알디웍스는 이런 서비스 활용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아 투자유치와 초기창업패키지지원 및 글로벌엑셀러레이팅 지원사업 등 다양한 정부지원사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