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레디크(BREADIQUE)’가 출시 후 약 600일 만에 판매 수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브레디크는 ‘빵(Bread)+부티크(Boutique)+유니크(Unique)’의 합성어로 특별한 베이커리 전문 매장을 의미한다. GS25는 식사와 간식을 밥 대신 빵으로 먹는 고객이 증가하고,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중심으로 빵 소비 트렌드가 변화하는 추세에 맞춰 지난해 1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디크를 선보였다.GS25는 브레디크의 판
◇결정권은 제3자에게 있다전 세계에서 가장 핫하고 완벽한 제품만을 출시하는 애플에서 최근에 새로운 기기가 출시되었다. 무려 71만 9천원에 육박하는 애플의 에어팟 맥스다. 노이즈 캔슬링, 배터리 완충 후 20시간 연속 재생 가능한 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헤드폰이다. 세계 최초의 헤드폰도 아니고, 세계 최초의 블루투스 헤드폰도 아니며, 세계 최고의 헤드폰도 아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어김없이 비판의 댓글을 남긴다.너무 비싸!이제는 헤드폰도 만드네.한물 간 블루투스 헤드폰을 누가 구매하지?하지만 우린 이미 알고 있다. 곧 엄청난 판매고를
청담동 경력 15년 이상의 헤어디자이너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전문가가 만들면 다릅니다"라는 사명으로 올인원 왁스를 론칭한 '청담남자'의 최용환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하였다.최대표는 청담동에서 미용업을 시작해 현재까지 헤어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오랫동안 헤어디자이너로 근무하면서 남성 헤어 제품을 많이 사용해본 결과, 제품에 대한 아쉬움이 늘 있어, 직접 좋은 제품을 만들어 보자라고 마음먹고 청담남자를 설립했다. 청담동 스타일이 세계 최고라는 것을 증명하고 싶은 포부가 있는 '청담남자'의 행보가 기대된다.Q 회사 소개를 부탁드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