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을 이용하고 SNS 후기를 작성하면 교재 2종과 강의 수강권 무료 제공
보라구 중국어 앱 1일 평균 이용자 1000명!

새롭게 출시된 '보라구 중국어' 교재 2종

중국어 학습 앱 “보라구 중국어”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에듀템은 중국어 입문자를 위한 교재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간한 '1일 1문장으로 시작하는 중국어 회화', '1일 1어법으로 시작하는 중국어 어법'은 중국어를 처음 시작하는 중국어 초보를 위한 교재이다. 특히 '1일 1문장으로 시작하는 중국어 회화'는 TV 프로그램에 나오는 최신 표현들을 담은 구성으로, 친숙한 표현으로 쉽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일 1어법으로 시작하는 중국어 어법'은 입문자의 회화 실력을 향상하는데 필요한 필수 어법으로만 구성하여 중국어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함으로써, 실제 문법에 맞는 정확한 회화를 구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신규 발간된 교재 2종은 보라구 중국어 앱에서 제공하고 있는 보라구 중국어 첫걸음 발음 편, 기초회화 편, 기초문법 편 강좌와 함께 하면 효과적이다.

발음 편, 기초회화 편은 매일 10분씩 3개월, 문법 편은 매일 1어법으로 2개월 이면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오랜 기간 학생들을 가르치고 소통하며 쌓아온 유명 강사들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다.

SNS후기 이벤트

교재 출시 기념으로 보라구 중국어 앱을 이용하고, SNS 후기를 작성하면 교재 2종과 강의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라구 중국어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