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 트렁크 대표 브랜드 나른의 최초 컬래버레이션
텐바이텐과 협업해 단독으로 출시하는 디즈니 컬렉션

‘나른 디즈니 트렁크’ 컬렉션 중 ‘푸 트렁크’를 착용한 모델
‘나른 디즈니 트렁크’ 컬렉션 중 ‘푸 트렁크’를 착용한 모델

여성들의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웨어 브랜드 ‘나른’에서 브랜드 최초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론칭한다.

이번에 론칭한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텐바이텐과 협업해 디즈니 캐릭터 ‘위니 더 푸’의 푸, 피글렛, 티거 캐릭터와 컬러를 활용한 3종 맨살 트렁크이다.

2021년 패션 키워드인 ‘원 마일 웨어(one-mile wear)’에 걸맞게 여성들이 집과 집 주변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웨어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나른, 그 중 대표 상품인 맨살 트렁크는 여성의 신체적 특징에 맞춘 U자형 브릿지 구조의 트렁크로 뾰족하지 않고 평평한 밑면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다른 언더웨어 없이 단독으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주자직 원단, 모달 원단 등 다양한 소재로 여성 피부에 닿는 촉감과 문라이트 블루, 선셋 핑크 등 색상에 대한 다양한 선택권을 주고 있다.

나른의 이번 ‘디즈니 위니 더 푸 컬렉션’ 출시는 브랜드 최초로 텐바이텐과 협업해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것이다. 엉뚱한 장난으로 우리를 웃게 만들었던 푸,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피글렛, 활발하고 밝은 성격의 티거 캐릭터를 활용한 맨살 트렁크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컬러와 캐릭터들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즈니 캐릭터 트렁크’ 컬렉션은 텐바이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으로 출시했으며 홈페이지상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관련 나른의 마케팅 담당자는 “어린 시절 우리가 위니 더 푸를 보면서 받았던 나른한 느낌을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선물하고 싶었다”며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가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