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0일(토)~11일(일) 양일간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뮤지션 선우정아, 이승윤, 정세운, 폴킴, 시인 박준, 심리학 교수 김경일, 작가 이슬아 등과 함께 힐링 선사
온라인 댄스 ‘신스페 챌린지’ 등 다양한 사전 이벤트 참여로 오프라인 참석 기회 제공

신한 스퀘어브릿지:서울 페스티벌 포:레스트(For:rest) 웹포스터
신한 스퀘어브릿지:서울 페스티벌 포:레스트(For:rest) 웹포스터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이 운영하는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S² Bridge : 서울』(신한 스퀘어브릿지)에서 내달 7월 10일(토), 11일(일) 양일간 <페스티벌 포:레스트(For:rest)>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한다.

<페스티벌 포:레스트(For:rest)>는 ‘쉼, 힐링’이 컨셉인 행사로, ‘▲포:레스트 토크, ▲뮤직 스테이지, ▲살롱 포:레스트’와 같이 ‘음악과 이야기로 채우는 일상충전’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포:레스트 토크에는 왓챠 COO 원지현, 제주맥주 CMO 권진주가 휴식과 여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 교수는 ‘찐 휴식을 위한 심리학자의 조언’을 주제로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뮤직 스테이지에는 뮤지션 선우정아, 이승윤, 정세운, 폴킴이 출연해 다채로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 살롱 포:레스트에는 시인 박준과 밴드 소란 보컬 고영배가 함께 뮤직토크쇼를, 작가 이슬아와 밴드 차세대의 보컬 이찬희 그리고 시인 박준이 함께 북뮤직 살롱을 진행한다.  더불어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본 페스티벌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지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진행되고, 마스크 필수 착용, 입장 전 발열체크 등으로 관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도울 예정이다. 아쉽게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도 준비되어 있다.

오프라인 현장 참여 응모는 오는 6월 14일(월)까지, 온라인 라이브 알림 신청기간은 7월 7일(수)까지 『S² Bridge : 서울』(신한 스퀘어브릿지 서울)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휴식(For:rest)을 주제로 진행되는 본 행사가, 지친 일상을 달래고, 새로운 것을 찾아 도전할 수 있는 비타민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페스티벌이 열리기에 앞서 일상의 에너지를 끌어 올려줄 온라인 댄스 ‘신스페 챌린지’ 가 7월 2일(금)까지 진행된다. ‘『S² Bridge : 서울』 공간을 배경으로 댄서 세 명이 선보이는 챌린지 댄스를 커버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페스티벌 오프라인 참석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챌린지 참여방법은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