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초기창업패키지에서 최우수 업체로 졸업한 애드원

애드원이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관하는 2020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에서 최우수 업체로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주관 2020년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은 창업 3년 이내 초기창업기업의 안정화와 성장을 지원하는 정부 사업으로 애드원은 사업 기간 내 통합광고 플랫폼 구축 및 약 3억원의 투자유치와 매출목표 달성 등의 성과를 내며 최우수 업체로 졸업하게 됐다.

애드원은 TV·모바일·PC·옥외 등 주요 광고매체의 광고 효과를 통합적으로 분석하는 자체 플랫폼을 통해 캠페인의 효율적 운영을 지원하는 애드테크(Ad Tech) 회사로 올 상반기 코맥스벤처러스가 액셀러레이팅 파트너사로 운영 중인 신용보증기금 NEST 9기와 삼성전자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C-Lab 12기에 선정되는 등 기술력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애드원은 ‘2021년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산업’에 비대면 워킹/러닝 리워드 서비스인 ‘Run2gather’로 비대면 스포츠 분야 사업자로도 선정돼 일반 사용자 대상의 직접 서비스 제공도 계획하고 있다.

애드원 조항원 대표는 “초기창업패키지에서 통합광고 분석 플랫폼인 AD1hub의 가능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C-Lab의 삼성전자와 제휴 및 비대면 스포츠 Run2gather 서비스 등 지원 프로그램 간 시너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AD1hub를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 효과 측정지표로 만들어 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