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고 발행 코인 ‘고머니2’ 국내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인원에 26일 12시 상장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서비스 ‘애니멀고(AnimalGo)’는 자사가 발행한 코인 ‘고머니2(GOM2)’가 국내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인원에 26일 12시 상장한다고 밝혔다.

애니멀고 고머니2가 코인원에 상장한다
애니멀고 고머니2가 코인원에 상장한다

애니멀고는 인공지능, 딥러닝 기술을 이용해 강아지와 고양이의 혈통 분석부터 건강 체크, 나이 분석, 감정 분석까지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이다. 현재 애니멀고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고머니2(GOM2)는 현재 글로벌 거래소와 국내 거래소를 포함하여 총 4개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디지털 자산으로, 애니멀고 애플리케이션과 그에 기반한 생태계에서 사용되는 토큰이다. 유저들은 애니멀고 애플리케이션 내부 활동에 대해 포인트로 보상을 받고, 고머니2(GOM2)로 환전해 상장된 거래소에서 거래를 할 수 있다.

26일 고머니2(GOM2)가 상장된 코인원은 국내 최초 사이버 배상책임보험을 가입한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개인정보 및 해킹에 대비해 24시간 사이버 리스크를 관리 중인 국내 거래소이다.

애니멀고는 고머니2(GOM2)가 코인원에 상장하고 유저들에게 더 많은 거래 유동성을 공급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애니멀고는 최근 ‘마스크가드’라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도 론칭했다. 마스크가드 서비스는 마스크에 장착하면 온도, 습도, 주변 확진자 동선, 주변 마스크 판매처 등 다양한 정보를 애니멀고 애플리케이션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19 사태 이후엔 반려견 목걸이에 장착해 강아지의 운동량 체크, 건강 상태 체크, 주변 펫 친구 찾기 등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