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의 장 건강 고민 실감 나게 표현한 캐릭터 활용
20일 장 건강에 도움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 소개하는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
장 건강 관리에 대한 유익한 정보 담아 총 3편의 에피소드 선보일 예정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가 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과 협업한 브랜드 웹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둘코화이버가 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과 브랜드 웹툰 캠페인을 진행한다
둘코화이버가 일러스트레이터 김깡깡과 브랜드 웹툰 캠페인을 진행한다

‘김깡깡’ 작가는 장과 관련된 여러 상황을 실감 나는 표정과 멘트로 표현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둘코화이버의 브랜드 웹툰은 장 건강 관리를 주제로 한 총 세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20일 ‘김깡깡’ 작가의 인스타그램 계정(@thunjji)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 이어 5월과 6월 각각 장 건강을 위한 올바른 식습관과 꾸준한 장 케어 방법을 주제로 연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선물로도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둘코화이버’를 소개했다. 둘코화이버의 두 가지 성분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의 역할은 물론 씹어 먹는 구미 형태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망고 맛과 사과 맛 두 가지로 즐길 수 있는 등 다양한 특장점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사노피는 둘코화이버와 함께하는 장 건강 관리에 대한 이야기를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하기 위해 장 건강 고민을 가진 이들의 뜨거운 공감을 얻은 콘텐츠와 협업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둘코화이버를 색다르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보다 친근하게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둘코화이버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담은 구미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일일 섭취량(1일 1회 4개)에 맞춰 소포장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코스트코, 올리브영, 백화점과 면세점,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및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