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딜이 좋은 식품 라이브커머스 ‘딜리소스' 2회만에 72만 시청수 달성
성공요인에 ‘팔리는 상품 기획, 방송컨셉, 타겟 마케팅’ 까지, 1만회 이상 라이브커머스 경험과 원스탑 기획력을 꼽아

모비두 소스라이브, 자체 오리지널 식품라이브 ‘딜리소스'  런칭, 72만 시청 수 달성
모비두 소스라이브, 자체 오리지널 식품라이브 ‘딜리소스' 런칭, 72만 시청 수 달성

원스탑 라이브커머스 스타트업 모비두㈜(대표 이윤희)가 자체 오리지널 식품 라이브 ‘딜리소스' 의 성공적 런칭 소식을 알렸다. 앞서 모비두는 지난 6월 라이브 방송 제작사 ‘쇼플'을 인수한 뒤, 자체 스튜디오를 구축하며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재미와 경험을 더한 콘텐츠 강화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밝힌 바 있다. 

‘딜리소스(Dealicious Sauce)'는 맛있고 ‘딜(Deal)'이 좋은 ‘소스(Sauce)'라는 의미를 담은 소스라이브의 첫 번째 오리지널 식품 라이브이다. 홈쇼핑 출신 MD가 직접 엄선한 품질 좋은 식품 브랜드 상품에, 강력한 라이브 특가 혜택을 더한 방송으로 오직 소스라이브에서만 시청 및 구매가 가능한 오리지널 콘텐츠이다.  

여름 보양식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딜리소스는, 첫 방송 완도 전복 방송시청수 32만, 2차 해화당 방송 40만 시청 수를 기록했다.  특히 이영자가 모델로 활동 중인 해화당 말복특집 방송의 경우, 뼈없는 갈비탕, 제주 메밀면, 이색 만두 모음 등 특색있는 보양식 상품과 46% 이상 높은 할인율 및 실시간 구매인증 혜택을 제공하며 방송 중 6%대의 평균 상품클릭률과 높은 매출 전환을 기록하며 소스라이브 당일 전체 인기 라이브 1위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모비두 관계자는 “딜리소스 프로젝트는 모비두가 2년 넘게 쌓아온 누적 1만회 이상의 라이브커머스 기획 제작, 방송 및 마케팅 노하우를 하나의 패키지로 런칭한 것이 의미가 크고, 성과도 잘나와서 만족한다. 앞으로도 좋은 품질로 진정성을 가진 식품 브랜드를 지속 발굴, 차별화된 컨셉과 마케팅으로 딜리소스만의 팬덤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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