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플 로고
페이플 로고

스타트업을 위한 국내, 해외 간편결제를 제공하는 페이플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금융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2에 오프라인 전시관과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메타버스 전시관에 참가한다.

이번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2는 3년만에 오프라인 부스에서도 개최되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참가로 페이플은 2019년부터 4회 연속 참가하게 되었으며, 특히 이번에는 결제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겠다는 메시지 ‘그 동안 수많은 스타트업 기업 대상으로 서비스 홍보 및 결제 관련 상담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기간에 온/오프라인으로 가입을 원하시는 모든 기업에게 가입비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올해말까지 가입한 기업은 가입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페이플 오프라인 부스를 방문하여 가입상담을 진행하면 컨퍼런스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SNS 인증샷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페이플 김현철 대표는 “이번 행사에 오프라인 전시부스와 메타버스 전시관 모두 참가하는 페이플은 국내 결제서비스는 물론 올해 오픈한 페이플 허브와 해외결제 서비스 홍보에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노코드 결제 관련해서도 추가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