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 멸치쇼핑 선정산 서비스 출시
초간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 멸치쇼핑 선정산 서비스 출시

초간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를 운영하는 올라핀테크가 이커머스 셀러가 쇼핑몰 통합 관리 가능한 멸치쇼핑 선정산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멸치쇼핑은 쇼핑몰 통합연동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으로, 쇼핑검색과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을 비롯해 일부 종합몰을 관리할 수 있어 이커머스 셀러들이 관심이 많은 마켓 플레이스 중 한 곳이다.

올라핀테크의 이커머스 선정산 서비스인 올라는 멸치 쇼핑 마켓 플레이스 또한 선정산을 오픈함으로써 클릭 한 번에 셀러가 받을 수 있는 선정산 금액을 조회할 수 있고, 신청 완료까지 빠르고 간편한 게 진행할 수 있다.

올라핀테크 관계자는 앞으로 이커머스 셀러들을 위해 더 많은 전문몰 선정산을 준비하고 있는 점을 강조하며, 선정산 출시 외 다양한 기능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주력하고 있으며, 누구나 시간에 관계 없이 24시간 선정산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기능 개발해 연내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추가로 밝혔다.

올라핀테크는 지난 3월 40억 원의 시리즈A 투자 유치를 마무리하며, 이커머스 선정산의 메인 플레이어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에 따라 누적 선정산 지급금액은 지난 15일 5,000억 원을 달성하며 업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선정산을 지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