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두, 라이브커머스솔루션·방송제작·마케팅까지 한 번에! 올인원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소스’로 고객사 성장 이끌어
아임닭, 첫 론칭 방송에만 12만명 몰려 목표 매출 달성 … 신제품 크리스피 닭가슴살도 라방으로 첫 출시

모비두, 성공하는 라이브커머스 ‘소스(Sauce)’로 통한다! 아임닭 등 성공사례 잇따라
모비두, 성공하는 라이브커머스 ‘소스(Sauce)’로 통한다! 아임닭 등 성공사례 잇따라

모비두(대표 이윤희)가 올인원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소스(Sauce)’로 잇따라 고객사 성공사례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전했다.     

모비두의 소스는 자사몰 라이브솔루션부터 방송기획 제작,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솔루션까지 한 번에 제공하는 패키지형 서비스로, 이커머스 기업을 대상으로 직접 개발할 필요 없이 자사몰에 간편하게 탑재하는 라이브커머스 SaaS 솔루션 '소스플렉스', 라이브커머스 특화 마케팅 서비스 '소스애드'와 라이브 방송기획 제작 서비스 '소스메이커스' 등 고객사의 성공을 돕는 라이브커머스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임닭(대표 김승환)은 지난 달 ‘소스플렉스’로 동종 업계 최초 자사몰에 ‘아임닭 라이브’를 론칭했다. 첫 방송에 라이브 방송 제작과 마케팅까지 모두 소스의 올인원 서비스인 ‘소스메이커스’와 ‘소스애드’를 통해 진행했다. 지난 11월 24일 진행된 첫 방송에서는 순시청자만 12만명 이상이 몰리면서, 목표 매출을 초과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쳤다. 

2차 방송은 12월 5일 저녁 7시로, 신제품 ‘크리스피 닭가슴살' 첫 출시 기념 90분 특별 라이브로 진행된다. 

신제품 크리스피 닭가슴살은 튀기지 않아도 바삭한 식감을 특징으로 오리지널, 스파이시 2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순살치킨 대비 절반 수준으로 낮은 120 칼로리 제품으로 식단 관리 중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닭가슴살 1팩당 940원대, 최대 64% 할인으로 초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방송은 아임닭 공식몰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아임닭 마케팅&영업본부 류성훈 본부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D2C(Direct to customer)자사몰을 통해 유통 채널 판매수수료 절감까지 고객 혜택으로 제공하여, 자사몰 팬덤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