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의 주최 아래 부산 지역 MICE 업계의 정보 교류 및 성과 보고의 장 마련
부산 MICE 분야 ESG경영 실천을 위한 선포식 및 친환경 MICE 기업 전시 부스 운영과 걸음 기부 캠페인 진행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엘투플랜이 지난 30일 벡스코 컨벤션 홀에서 개최된 '2022년 부산 마이스(MICE) 얼라이언스 데이X지속가능경영 선포식'에서 MICE 우수 기업 표창장을 수상했다.

‘2022년 부산 마이스(MICE) 얼라이언스 데이X지속가능경영 선포식’은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개최한 행사로, 2022년 한 해 동안 이루어졌던 부산 MICE 산업의 정보를 공유하고 우수 기업 및 개인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전체적인 성과를 돌아보는 자리이다. 

부산 MICE 얼라이언스는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가 MICE 산업 육성을 위해 설립한 민관협의체로 현재 216개 사 회원사가 참여하고 있다. 부산 MICE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었던 이번 행사에는 MICE 업계 및 유관기관 관계자 240여 명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지속가능경영 선포식 ▲2022 마이스 유공자 및 우수 기업 표창 및 MICE 콘텐츠 공모전 대상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그 중, 2022 마이스 유공자 및 우수 기업 표창 및 감사패는 부산광역시에 소재하여 MICE 행사 참여 실적 및 공헌이 우수하고, 코로나19 대응 및 부산 MICE 산업 정상화에 기여해 온 우수 MICE 기업 3개사와 유공자(개인) 5명에게 시상되었다. 

이들에게는 특전으로 민간주관 전시회•국제회의 지원 / 해외마케팅•전시회 참가 신청 / 청년일자리사업 업체 선정 시 가점이 부여된다.

㈜엘투플랜은 2022년에 민간주관 전시회•국제회의의 일환으로 “2022 더쇼, 디자인 엣지 코리아”를 기획하며 부산에서는 생소한 헤어쇼를 개최하였으며, 청년일자리사업 지원업체로 다수의 부산 지역 청년을 고용하며 지역 생태계에 기여해왔다.

우수 기업 표창을 받은 ㈜엘투플랜 곽성욱 대표는 "2023년에도 마이스 산업에 더욱 기여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자체행사 개발과 새로운 행사 운영에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