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18개 쇼핑몰 연동 통합 매출 확인 가능

올라핀테크, 쇼핑몰 일일 매출 알림 서비스 “올라톡” 오픈
올라핀테크, 쇼핑몰 일일 매출 알림 서비스 “올라톡” 오픈

초간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를 운영하는 올라핀테크(대표: 김상수)가 쇼핑몰 일일 매출 알림 서비스 “올라톡”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올라톡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전문몰 등 18개 쇼핑몰의 매출과 정산 정보를 매일 오전 9시 올라 가입 회원들에게 무료로 발송해 주는 서비스이다. 매일 당일 정산금과 전일 매출 요약 내역, 쇼핑몰 별 상세 내역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셀러들의 매출과 정산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올라톡은 올라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으며, 회원 피드백을 반영한 지속적인 기능 개선을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이커머스 셀러라면 누구나 올라 회원가입 후 매출 알림을 받아보고 싶은 쇼핑몰의 정산금을 1회만 조회하면 무료로 올라톡을 받아볼 수 있다.

올라핀테크 서비스 기획 담당자는 “올라톡을 이용하는 회원들이 정산과 매출 관리에 큰 도움을 받고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라며 “이런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서비스 기획에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 셀러들의 자금 문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의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니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올라핀테크의 주력 서비스 “올라”는 기존 선전상 시장이 가지고 있던 불편함을 해소하며 출시 2년 만에 약 7천억 원 규모의 정산금을 지급했으며, 아기 유니콘에 선정되는 등 이커머스 선정산 시장을 빠르게 혁신하며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