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파트너스, 글로벌 공유 오피스 서비스 위워크(WeWork)와 파트너십 제휴
브릿지파트너스, 글로벌 공유 오피스 서비스 위워크(WeWork)와 파트너십 제휴

브릿지파트너스 회계사무소는 오는 17일 세계적인 코워킹 스페이스인 위워크(WeWork)와 파트너십을 맺고 특별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BIG4 회계법인(KPMG)에서 다년간 실무를 진행한 스페셜리스트 회계사로 이루어진 브릿지파트너스는 매출 매입 관리 수준의 세무기장이 아닌, 회계기장을 제공한다.

기장과 부가세 신고, 법인세 신고, 세무조사 대응, 법인전환과 법인설립, 분기결산, 세액 감면과 검토까지 사업의 시작부터 매각에 이르는 전 영역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릿지파트너스는 이번 위워크 파트너십을 통해 위워크 입주사들에게 기장 서비스 무료 혜택과 세금신고(스톡옵션, 구주)및 자문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10년에 설립된 위워크는 세계적인 공유 오피스 서비스로 전세계 700개 이상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프리랜서부터 Fortune 500대 기업까지 이용하고 있다.

이번 혜택으로 평소 세금 처리에 고충이 있었던 입주사나 전문적인 회계 서비스가 필요한 위워크 입주사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