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스, 국내 최대 규모의 API 데이터마켓 하이픈코퍼레이션과 제휴
파트너스, 국내 최대 규모의 API 데이터마켓 하이픈코퍼레이션과 제휴

스타트업의 고성장을 위한 새로운 금융 파트너인 파트너스는 오는 2월 1일 국내 최대 규모의 API 데이터마켓 하이픈코퍼레이션과 파트너십을 맺고 특별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장은 물론 컨설팅과 CFO 서비스 등 스타트업의 세무, 회계, 재무에 이르는 모든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스는 실사 대응을 통한 투자유치 성공률 100%를 자랑한다. 파트너사의 평균 투자유치규모는 50억 이상이며 기업의 회계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줘 파트너사의 만족도가 98%에 이른다.

단순 세무기장에 그치지 않고 번레이트와 런웨이 관리, 세금신고와 회계감사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이번 하이픈코레이션과의 제휴로 파트너스 고객들은 하이픈의 비즈머니 10만 원과 스타벅스 기프트콘 1만 원 그리고 네이버클라우드 바우처 300만 원을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하이픈은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500개 이상의 API를 제공하며 과도한 구축비, 가입비 등 불필요한 추가 금액 없이 사용한 만큼만 결제가 가능해 누구나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파트너스는 이번 혜택으로 기업이 본연의 고객가치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드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