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과 드론 지도 기반 협업과 이슈 관리등 건설 현장 생산성 향상 기대

메이사, 건설 현장 관리자를 위한 '메이사 라이트' 앱 대규모 업데이트
메이사, 건설 현장 관리자를 위한 '메이사 라이트' 앱 대규모 업데이트

메이사(대표 김영훈)는 건설 현장 관리자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메이사 라이트'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 해당 앱을 통해 현장 관리자들은 현장 이슈, 전달 사항 공유, 파일 전송 등의 협업을 드론으로 촬영된 최신 현장 지도 위에서 손쉽게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메이사 라이트는 메이사 플랫폼과의 실시간 연동을 통해 건설 현장 관리자들이 현장에서 발생하는 이슈를 신속하게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드론 지도 위에서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현장 이슈를 빠르게 식별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은 관리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메이사 라이트의 핵심 기능인 '이슈 관리'는 건설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중앙에서 효과적으로 추적하고 조치할 수 있는 도구로써, 현장 관리자들의 작업을 보다 간소화하고 협업을 원활하게 한다. 이슈 관리 기능을 통해 메모, 사진, 도면 등을 포함한 다양한 현장 정보를 공유하고, 팀원들과 실시간으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메이사 라이트는 메이사 플랫폼과의 연동을 통해 이슈 해결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업데이트하는 기능도 제공한다.

메이사는 건설 현장에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현장 작업자와 관리자들을 위한 디지털트윈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고 있다. 메이사는 현장 내 협업과 이슈 관리를 위한 통합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함으로써 건설 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메이사 대표는 "메이사 라이트의 리뉴얼 출시는 건설 현장에서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시키고, 협업과 이슈 관리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며 "메이사는 건설 산업의 디지털화와 혁신에 지속적으로 힘쓰며, 건설 현장에서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동반자로 남아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이사 라이트 애플리케이션은 iOS와 Android 운영체제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은 해당 앱을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