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5천개 호텔서 원격 의료 서비스 제공
상태바
아코르, 5천개 호텔서 원격 의료 서비스 제공
  • 스타트업엔(StartupN)
  • 승인 2020.05.18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코르 제공

호텔 그룹사 아코르가 최근 보험회사 AXA(악사)와 전 세계 5000여 개 아코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의료적 지원을 제공하는 전략적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이르면 올해 7월께부터 아코르의 고객들은 전문적인 의학 해결법을 갖춘 AXA의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AXA의 파트너들은 지원 서비스, 여행 보험, 신용 보호에 특화된 국제적인 단체이다.

무엇보다 아코르의 고객들은 무료 의료 원격 상담을 통해 AXA가 제공하는 발전된 원격의료를 이용할 수 있다.

또 AXA의 수많은 의료 전문가로 구성된 폭넓은 의료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호텔은 언어 및 전문 분야 등 고객에게 가장 맞는 곳을 소개할 수 있다.

아울러 아코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의 도약을 위해 향상된 건강과 예방 위생 규칙인 올세이프(ALLSAFE)를 도입했다.

세바스챤 바징(Sébastien Bazin) 아코르 회장 겸 CEO는 "투숙객을 환영하고, 보호하고, 보살 피는 호텔직원의 업무가 더 중요해진 시기"라며 "향상된 위생 규칙인 올세이프(ALLSAFE)와 함께 시작하는 이번 제휴가 전 세계 5000여 개 아코르 호텔들에서 여행에 대한 사랑을 다시 발견할 수 있는 열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