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우주소녀 보나, '네버랜드' 티저 공개…싱그러운 봄의 여신
상태바
'컴백' 우주소녀 보나, '네버랜드' 티저 공개…싱그러운 봄의 여신
  • 스타트업엔(StartupN)
  • 승인 2020.05.2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의 보나가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2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 보나 개인 콘셉트 포토와 무빙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보나는 보기만 해도 화사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꽃밭에서 눈부신 봄의 여신으로 변신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어스름한 빛과 함께 드러나는 뚜렷한 이목구비는 아름다운 여신의 미모를 자랑하고, 몽환적인 눈빛은 그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또한 함께 공개된 무빙 티저에서는 보나가 향기로운 꽃내음을 맡는 장면이 드러나 한층 더 고혹적인 아우라를 뿜어낸다. 파란 나비 역시 어깨 위에서 부드럽게 팔랑이며 싱그러운 분위기를 보탠다.

특히 그간 매 앨범 색다른 콘셉트와 다양한 스토리의 세계관으로 화제를 모았던 우주소녀는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지난해 가요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곡 '라 라 러브'(La La Love), '부기 업'(Boogie Up), '이루리'에 이어 오는 6월 히트곡 메이커인 프로듀서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참여한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9일 새 미니앨범 '네버랜드'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