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에서 즐기는 호캉스"…파라다이스시티, '폴 인 피크닉' 선봬
상태바
"자연 속에서 즐기는 호캉스"…파라다이스시티, '폴 인 피크닉' 선봬
  • 스타트업엔(StartupN)
  • 승인 2020.05.2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체스 가든' 전경(파라다이스 제공)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피크닉'(FALL IN PICNIC)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시행으로 야외 활동에 대한 갈증이 높아짐에 따라 화창한 날씨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됐다.

가족·연인·친구들과의 여유로운 주말 호캉스를 누리며 싱그러운 야외에서 피크닉과 아이를 위한 액티비티까지 전 연령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투숙객 전원에게 이국적인 분위기의 체스 가든에 마련된 인디언 텐트와 피크닉 매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각 인디언 텐트 간의 거리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설치돼 안심하고 즐거운 주말 나들이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다.

나들이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피크닉 바스켓도 제공한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로와상, 샌드위치, 치킨 샐러드, 제철 과일, 요거트, 카라멜 푸딩과 주스로 구성됐다. 피크닉 메뉴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화이트 와인 세트가 함께 제공돼 여유로운 오후를 완성할 수 있다.

폴 인 피크닉 패키지는 오는 6월 5일부터 28일까지 한정 운영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플라자 잔디 마당에서 '캐치볼', '플라잉디스크'과 '버블 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키즈 '레오(LEO) 프로그램'도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진행해 가족 나들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