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파워엘릭스 라이프 4중 칼날 기술로 기존 자사 2중 칼날 대비 30% 더 빠르고 곱게
국내 최초 1200W의 압도적인 파워를 자랑하는 테팔 핸드블렌더 얼티메이트 프로
강력한 1000W 모터와 테팔 소프트 터치로 손목이 편한 테팔 핸드블렌더 인피니포스 프로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여름을 맞아 강력한 파워로 완벽한 블렌딩을 즐길 수 있는 고성능 핸드블렌더 2종을 출시했다.

테팔이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테팔 핸드블렌더 얼티메이트 프로’, ‘테팔 핸드블렌더 인피니포스 프로’ 2종이다. 테팔만의 혁신적인 파워엘릭스 라이프 4중 칼날 기술로 업그레이드되어 기존 자사 2중 칼날 대비 30% 더 빠른 분쇄가 가능하며, 기존 칼날 대비 2배 더 길어진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튐 방지 기능이 적용된 칼날 커버 덕분에 분쇄 시 재료가 튀거나 뭉치는 현상을 방지해 줘 더욱 곱고 완벽한 블렌딩을 도와준다.

테팔 핸드블렌더 얼티메이트 프로
테팔 핸드블렌더 얼티메이트 프로

테팔 핸드블렌더 얼티메이트 프로(모델명:HB953DKR)는 국내 최초 가장 강력한 1200W 모터로 단단한 얼음까지 단 시간에 곱고 부드럽게 갈아준다. 100g 더 가벼워진 900g의 무게로 매일 힘들이지 않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테팔 핸드블렌더 인피니포스 프로(모델명:HB9438KR)는 830g의 가벼운 무게로 부담 없이 매일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1000W의 강력한 파워로 다양한 재료도 덩어리 없이 손쉽게 갈아주며, 주방을 더욱 모던하게 꾸며주는 세련된 블랙 컬러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두 제품 모두 손에 쥐면 자동으로 작동 버튼을 누를 수 있는 소프트 터치 방식을 적용해 힘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속도와 파워 조절이 가능하다. 더불어 손목의 부담을 덜어주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테팔 티타늄 코팅 4중 스테인리스 칼날봉을 포함한 800ml 대용량 계량컵, 500ml 용량의 다지기, 거품기가 기본 액세서리로 포함되어 있어 주스, 이유식부터 제과·제빵, 양념 다지기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칼날봉은 분리 가능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세척이 간편하고 냄새와 변색을 막아주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 사용까지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테팔 핸드블렌더 얼티메이트 프로는 백화점, 아울렛, 쿠팡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테팔 핸드블렌더 인피니포스 프로는 할인점, 아울렛, 쿠팡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56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