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선착순 100명에 유아 베개?기저귀?물티슈 담긴 기프트 키트 선물
포토후기 이벤트, 어린이 수면 위한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온라인 교육도
이번 나눔 이벤트 시작으로 임산부 지원 캠페인 확대 예정

이브자리 임산부 응원 캠페인 안내
이브자리 임산부 응원 캠페인 안내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예비 엄마들을 지원하는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이브자리는 무더운 날씨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임산부들을 돕고 이를 통해 가정의 행복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영유아 용품 브랜드 보솜이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9일 오전 9시부터 이브자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되는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유아 베개, 기저귀, 물티슈 등이 포함된 기프트 키트를 선물한다.

키트에 포함된 이브자리 ‘스케치북 퍼프 신생아용 베개’는 통기성이 좋은 칩과 3D 메쉬 소재를 사용했다. 신진대사가 활발한 아이의 열을 방출해 체온 유지를 돕고 100% 순면 커버로 민감한 아이 피부를 보호한다. 보솜이 리얼코튼 기저귀는 옆샘 방지 기능과 안감에 미국산 천연코튼 안감을 사용해 흡수력이 뛰어나다. 깨끗한나라의 비야비야 어니스트 퓨리 물티슈도 함께 제공된다.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20일까지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키트를 찍은 사진과 후기를 SNS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가볍고 세탁이 용이한 이브자리 라이젤토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이브자리는 임산부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아이들의 수면 교육에 대한 수면환경연구소의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브자리는 이번 1차 나눔 이벤트를 시작으로 예비 엄마들을 위한 지원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는 가운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예비 엄마들에게 힘찬 기운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해당 캠페인을 시리즈화해 기업 차원의 여성 특화 사회공헌활동도 강화하며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