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의 공식수입사 델핀(대표 신승호)이 루악오디오(ruarkaudio)의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을 기념하며 CJ오쇼핑을 통해 홈쇼핑 생방송과 미리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쇼핑은 6월 24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명품관에 론칭한 루악오디오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기념하며 준비됐다. 루악오디오는 하이파이(Hi-Fi) 스피커 제조를 시작으로 지금의 라이프스타일 오디오에 이르기까지 35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오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디오’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오디오의 대명사’로 칭송받으며 프리미엄 리빙 편집샵 콘란샵과 백화점뿐 아니라 화제의 드라마, 영화 속에서도 종종 만나볼 수 있다.

루악오디오의 R7mk3 월넛 컬러
루악오디오의 R7mk3 월넛 컬러

앞선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 4차 생방송에서 또한 매진이 예상된다. 품절을 우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몰인 CJ몰을 통해 생방송과 비슷한 혜택으로 미리 주문할 수 있는 기획전 또한 준비됐다.

생방송 일자까지 CJ몰과 TV쇼핑을 통해 루악오디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최대 50만원, CJ몰 적립금 최대 25만원 지급, 카드 청구 할인 최대 7%, 무이자 할부 최대 36개월 혜택이 전부 제공된다.

이번 홈쇼핑 생방송과 미리 주문 이벤트에서는 국내외 셀럽들이 선택한 최상위 모델 R7 mk3, 플래그십 모델 R7을 축약해 디자인과 기능적 면모를 전부 갖춘 R5, CDP 기능을 겸비한 스테디셀러 R4 mk3, 와이파이 스피커 R2 mk3, 레스토랑, 카페 스피커로 최적화된 무선 스피커 MRx, 글로벌 매거진의 극찬을 받는 스테레오 액티브 스피커 MR1 mk2, 블루투스 스피커 겸 라디오 R1 mk3 전 라인업을 모두 구매할 수 있다. 생방송 일자는 7월 초·중순으로 예정 되어있다.

루악오디오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받은 사랑의 결실로 에비뉴엘 명품관에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를 론칭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이례적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즐거운 홈캉스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