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 C&C
사진=SM C&C

방송인 김민아가 성희롱 관련 논란으로 크게 곤욕을 치렀다.

김민아는 `선 넘는` 캐릭터를 쌓아 화재가 되었으나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겠다"라며 사과했다.

최근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채널의 `왓더빽`코너에서 화상으로 연결된 중학생에게 "에너지가 많을 시기인데, 그 에너지는 어디에 푸냐", "혼자 집에 있을 때 뭐 하냐" 등 질문으로 논란이 되었다.

발언이 일파만파 퍼지자 김민아는 지난 1일 늦은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하였다.

해당 영상은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으며 해당 채널은 "학생 출연자와 코너 진행자인 김민아 님께서 나누는 대화 중 일부가 적절하지 못하다는 의견이 있어 해당 부분을 수정해 해당 편의 완성도를 좀 더 높여 재게시 하고자 현재 영상을 잠시 비공개로 설정해 놓았습니다"라고 밝혔다.

◇이하 김민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김민아입니다.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의 '왓더빽 시즌 2'에서 부주의한 언행으로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시민분들과 영상통화하는 과정에서 학생 출연자와 촬영하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저의 무리한 언행이 발생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영역을 방송이라는 이름으로 끌고 들어와 희화화 시키려 한 잘못을 분명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부끄러운 행동이었고 다시는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촬영 당일날 학생의 어머님과도 영상통화를 진행하여 인사드렸었는데, 개인적인 연락처는 없어 조금 전 제작진을 통해 직접 사과드리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어머님을 비롯한 가족분들과 당사자 학생에게도 반드시 제대로 사죄드리겠습니다.

좀 더 빨리 글을 올렸어야 했으나 오늘 일정으로 이제서야 사과 말씀 올립니다.

저로 잘못된 일, 제가 책임지고 상처받은 분들께 모두 직접 사죄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죄송합니다.

자극적인 것을 좇지 않고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