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지킴이 더 퀸 원액 주서기로 ‘내몸도 지키고 독도도 지키자’

8.15 광복절 독도사랑 이벤트 포스터

(사)독도사랑운동본부 후원기업인 ㈜라헨느코리아 (대표이사 박근영)와 SSG닷컴이 8.15 광복절을 맞이하여 8월 12일부터 ~ 31일까지 독도사랑 실천을 위한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도사랑운동본부 후원기업이자 종합가전 브랜드 ㈜라헨느 코리아는 올해 6월 가정에서 직접 만드는 건강주스를 슬로건으로 ‘더 퀸 주서원액기’를 출시하여 판매 중이며, 8.15 광복절을 맞이하여 가족의 건강과 우리 땅 독도를 수호하는 의미의 ‘내몸도 지키고 독도도 지키자’ 이벤트를 SSG닷컴과 공동 기획하였다.

‘더 퀸 주서원액기’ 판매 1대당 1만원씩을 구매자 이름으로 사단법인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한다는 내용이다. 

독도사랑 실천 업무협약식 왼쪽부터 박근영 라헨느코리아 대표, 조종철 독도사랑운동본부 사무총장

㈜라헨느 코리아 박근영 대표이사는 “라헨느 코리아는 대한민국 토종 애국기업으로 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금번 이벤트 뿐 아니라 하반기 독도제품 출시를 통하여 독도사랑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고 밝혔다.

SSG닷컴 정승훈 바이어는 “8.15 광복절을 맞이하여 애국기업 라헨느 코리아와 함께 뜻 깊은 프로젝트를 할 수 있어 기쁘며, 향후 지속적으로 독도사랑을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헨느코리아는 6월 22일 독도사랑운동본부와 독도사랑 실천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협약 실천의 일환으로 지난 7월 10일 울릉군 소외계층에 서큘레이터 50대를 전달한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