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 발효 추출물인 생약 성분으로 만든 살균 탈취제

뿌리는 천연 살균 탈취제,바이투바이러스 60ml, 500ml, 4L
뿌리는 천연 살균 탈취제,바이투바이러스 60ml, 500ml, 4L

비오씨이래가 위캔두코퍼레이션의 천연 살균 탈취제 ‘바이투바이러스’를 선보인다.

위캔두코퍼레이션은 생활 환경을 위생적으로 만들어주는 ‘천연 살균 탈취제 바이투바이러스’를 출시, 학교와 어린이집 등에 공급한다.

위캔두코퍼레이션의 ‘천연 살균 탈취제 바이투바이러스’는 뿌리는 살균 소독제의 안전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출시됐다. 한국분석 시험 연구원(KATR) 시험 기준 99.9% 이상의 살균력을 자랑하는 기능성뿐만 아니라 FITI시험연구원 시험 기준 99.8% 이상의 탈취 효과까지 모두 챙긴 살균·탈취 제품이다.

천연 살균 탈취제 바이투바이러스의 가장 큰 특징은 100% 천연 발효 물질에서 추출한 원료를 함유하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아이들 장난감에도 사용 가능할 정도로 안전 적합 기준을 통과했으며 덕분에 학교와 어린이집 등 코로나19 확산에 취약한 장소에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천연 살균 탈취제인 바이투바이러스는 분사 후 별도로 닦아낼 필요가 없다는 것도 특징이다. 잔여물이 남지 않아 변색, 오염될 우려가 없으며 휘발성이 좋아 휴대폰, 키보드, 자동차 핸들 등 소독할 수 있다. 축축한 불쾌감을 느낄 걱정도 없다.

천연 살균 탈취제 바이투바이러스는 60ml, 500ml, 4L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0ml는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는 적당한 크기를 갖춰 외출 시에도 휴대할 수 있다. 각각 휴대용, 비치용, 리필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바이투바이러스는 파주시 보건소를 시작으로 전국 보건소(파주시, 고양시, 시흥시, 남양주 등)에 납품되고 있으며 추가 물량과 공급처를 연말까지 계속해서 늘려나갈 예정이다.

위캔두코퍼레이션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많은 살균 소독제들이 판매되고 있는 요즘 안전성이 불분명한 제품이 많다면서 천연성분 100%로 만들어진 살균 소독 탈취제 바이 투 바이러스와 함께 위생과 건강 둘 다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