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H 로고
PVH 로고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등 상징적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 최대 의류 기업 PVH(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가 2020년 2월 1일 자로 톰 추(Tom Chu)를 PVH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에 선임한다고 9일 발표했다.

추는 앞서 PVH 재팬 사장을 지냈다. 그는 향후 스테판 라르손(Stefan Larsson) PVH 사장 직속으로 일하게 된다.

라르손 사장은 “톰 추는 탁월한 경영 능력과 꾸준한 실적을 올려 왔으며 그 같은 역량이 PVH의 아시아 시장 확대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브랜드의 강점을 활용해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가운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인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서 수익성 높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달성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랭크 칸첼로니(Frank Cancelloni) 전 PVH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은 2020년 3월 말 PVH를 떠나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라르손 사장은 “지난 6년간 아시아 태평양 사업을 총괄하며 회사에 기여한 칸첼로니에게 PVH를 대표해 감사를 전한다”며 “칸첼로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으로 역내 브랜드 확장과 성장을 주도했다”라고 말했다.

추는 6년간 PVH에 몸담아 왔다. 그는 팀과 더불어 타미힐피거를 일본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되살리고 수익성을 되찾았다. 또 캘빈클라인 진스(CALVIN KLEIN JEANS) 제품을 시장에 재출시했다. 브랜드와 제품, 소비자에 집중하는 추의 날카로운 비즈니스 통찰력과 풍부한 아시아 시장 경험은 PVH의 장기 성장 잠재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