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떠나는 캠핑 준비는 끝났지만 뭐 입지?
프로 캠퍼와 캠린이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아이템 출시로 캠핑 스타일링 고민 끝!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카네브로스'(대표 이은혁)가 감성 캠핑의 절정을 이룰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20 F/W '라이프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카네브로스 20 F/W 라이프웨어
카네브로스 20 F/W 라이프웨어

◇일상에서, 아웃도어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라이프웨어

코로나19의 사회적 이슈로 아웃도어가 일상으로 스며들며 캠핑 시장은 '감성 캠핑'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수요의 확대는 물론 Y세대와 Z세대의 감성에 맞춰 빠른 변화를 이루고 있다.

카네브로스는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의 감성캠핑을 즐기는 스트리트 한 감성의 젊은 소비자들에게 기성의 아웃도어가 아닌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활용이 가능한 트렌디 애슬레저룩으로 카네브로스만의 '라이프웨어'를 제안한다.

세미 밀리터리룩을 베이스로 다양한 포인트 컬러와 부자재를 활용하여 스트리트 웨어와 캠퍼의 감성을 결합시킴으로써, 연령과 성별에 무관하며 도심의 일상과 야외 활동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스트릿한 라이프웨어를 완성하였다.

카네브로스 20 F/W 라이프웨어

X세대부터 Z세대까지의 다양한 마니아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카네브로스는 20 F/W 시즌 출시와 함께 고객에게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카네브로스의 서포터스들과 고객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네브로스는 2014년 론칭한 순수 한국 스트리트 패션브랜드로써 국내의 스트리트 패션 소비자들에게 트렌디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모닝캄에이치의 '프리미엄 캠퍼밴 브랜드 스테이(STAY)'와 콜라보 촬영으로 시즌컨셉을 표현

◇카네브로스만의 감성을 보여줄 캠퍼밴과 함께한 시즌 콜라보!

카네브로스는 프리미엄 밴 렌털 전문 기업 'Morningcalm H'와 협업하여 감성 캠핑과 차박을 주제로 20 F/W 시즌 콘셉트를 표현하였다.

'STAY with CANE BROS.'라는 타이틀로 요즘처럼 답답한 시기에 일상을 벗어나 탁 트인 곳으로 떠나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을 담아 그들만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카네브로스와 콜라보를 진행한 모닝캄에이치는 '프리미엄 모빌리티 토털 서비스'를 지향하는 기업으로 프리미엄 밴을 다양한 기업과 연령층의 고객에게 의전서비스와 렌털 서비스를 전문으로 기업이다.

2020년 7월 모닝캄에이치는 프리미엄 캠퍼밴 브랜드 '스테이(STAY)'를 공동 론칭하며, 프리미엄 캠퍼밴 렌털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