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Seller’ 팀원
‘Style Seller’ 팀원들

지난 7년간 SNS 기반의 C2C 플랫폼, ‘Style Seller’를 운영해온 스타일셀러(대표 안성국)는 14일 동영상 기반 리뷰셀링 플랫폼 '페이보릿(favorii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페이보릿은 사용자가 제품에 대한 실제 경험을 영상 리뷰로 등록하면, 영상 리뷰와 상품을 연결하여 구매까지 이어주는 동영상 리뷰 기반의 커머스 플랫폼이다. 내돈내산 고객의 영상 리뷰 중심으로 입점 브랜드에게는 매출 확대를 소비자에게는 신뢰 향상을 목표로 한다.

특히 소비자의 구매 리뷰를 통해 판매가 발생할 경우 작성자에게 수익을 쉐어하는 '리뷰셀링' 시스템을 지원하는데 '구매 → 리뷰작성 → 리뷰셀링 → 구매' 순환구조가 핵심이다. 이를 통해 지급 받는 '잇캐시'는 적립금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현금으로 인출도 가능하다.

스타일셀러 안성국 대표는 "페이보릿의 핵심 키워드는 동영상 리뷰와 글로벌 커머스로 지난 7년간 SNS 커머스 트렌드를 리드해 온 경험을 녹여 기획 초기부터 글로벌 커머스로의 확장을 목표로 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일셀러는 페이보릿 앱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8일까지 다운로드 및 가입을 완료한 회원을 대상으로 '$5 잇캐시 지급' 이벤트와 $30 이상 구매 시 $3 추가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