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슬파트너스, 정부 지원 사업 전담 인력 채용
상태바
(주)엔슬파트너스, 정부 지원 사업 전담 인력 채용
  • 유인춘 기자
  • 승인 2020.01.21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일 24:00시까지 서류접수

중소벤처기업부 액셀러레이터 등록기관인(제2017-6호)인 (주)엔슬파트너스에서 정부 지원 사업 전담 인력을 채용한다.

엔슬파트너스는 대기업 CEO들이 함께 설립한 스타트업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로 직접투자 이후에 해외 진출, 유통망 연계, 시장 확대, VC 후속 투자 등을 지원하는 일을 하는 회사이다.

창업 사업팀 매니저 직급을 모집한다. 주요업무는 ▲정부 사업 기업 육성 및 지원 업무(멘토링 플랫폼) ▲정부 지원 사업(R&D 등) 입찰 및 신규 사업계획서 작성 ▲창업진흥원 및 지자체 등 대외 협력 업무 ▲창업 사업팀 사업 기획 및 추진 ▲기타 창업 지원 관련 업무 지원 및 보고 등이다.

창업 보육전문 매니저 자격증 소지자, 창업지도사 자격증 소지자, 창업(지원) 관련 경력 3년 이상인 자는 우대한다. 2020.01.21.(화) ~ 2020.02.02.(일)까지 서류접수를 받는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26일 개별 면접을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주)엔슬파트너스 인사담당자 이메일(juseon91@enslpartners.com)로 접수하면 된다.

(주)엔슬파트너스 인사담당자는 '창업 지원과 관련된 업무를 진행할 이번 모집에 참신하고, 능력 있는 많은 분들이 지원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