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D KOREA 2020 콘퍼런스&엑스포 참가

2020년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HRD KOREA 2020 콘퍼런스&엑스포에서 ㈜ 위드플러스(대표 이광표)가 “온택트 디지털 게임러닝-Challenge24”를 주제로 발표했다고 밝혔다.

한국HRD협회(회장 엄준하)가 주관하는 이번 콘퍼런스&엑스포는 코로나19의 시대의 인적 자원 발전의 방향성 제시 및 실적을 발표하는 비대면 행사로 콘퍼런스 40개 섹션과 20개의 엑스포 섹션으로 나누어지며 600개 회사가 신청하여 참여하고 있다.

발표에 나선 ㈜위드플러스 류충열 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기업과 공공기관의 비대면 콘텐츠 비중이 높아지고 있고 특히, 교육계 패러다임의 전환이 빠르다”라며 “위드플러스는 선제 대응을 통한 온택트 디지털 게임러닝을 도입해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연구해 나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온택트 디지털 게임러닝-Challenge24
온택트 디지털 게임러닝-Challenge24

㈜위드플러스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러닝 프로그램 Challenge24은 근로복지공단 4급 리더십 과정에 교육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어 공급했으며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기업과 공공기관에 적합한 체험형 게임러닝으로 평가받는다. 현재 근로복지공단 외에도 한국전력기술 교육을 진행 중이며, 오는 12월은 금융감독원과 국가기술인재개발원에 교육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