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가수 김정은 1월 11일 신곡 Boogie Tonight 들고 컴백
상태바
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가수 김정은 1월 11일 신곡 Boogie Tonight 들고 컴백
  • 이재만 기자
  • 승인 2021.01.1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김정은
가수 김정은 타이틀

가수 김정은이 오랜 공백을 깨고 1월 11일 12시 신곡 'Boogie Tonight'을 발표한다.

이번 신곡 'Boogie Tonight'은 현재 밴드 화이트클라우드로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최경호가 작곡하고 김정은이 직접 작사한 곡으로 듣기만 해도 몸이 들썩거리는 그루브가 인상적인 쌈장같은 펑크 장르의 곡으로 일렉기타의 주도로 신나는 파티음악같은 곡이다.  감성적으로 더 원숙해졌지면서도 트렌디함은 잃지 않은 김정은의 보컬은 우리를 흥겨운 파티속으로 초대한다. 

김정은은 얼마전 MBC 복면가왕에서 <숨은그림찾기>로 등장, 가왕 장미여사를 꺾고 136대 가왕으로 등극하여 폭발적인 보컬과 남다른 무대 매너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대표 포털 사이트 검색어순위에 랭크되며 대중의 이목을 끌었다. 김정은은 "오랜시간 무대에 서고 싶었지만 성대결절 및 여러가지 사정으로 무대와 멀어진 삶을 살았었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다시 노래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밝히며 "Boogie Tonight을 시작으로 활발하게 활동할테니 오래오래 지켜봐달라"라고 말했다. 

김정은은 90년 Voice of Asia 그랑프리로 가요계에 데뷔하여 1집 프로포즈와 널사랑해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내이름은 김삼순 ost 'Inside my heart' 와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아현동 마님 ost '올래'등을 부르며 숨은 명곡들로 꾸준한 사랑은 받았다. 특히 '널 사랑해'는 백지영, 장윤정 ,유성은, 란, 장혜진, 조규찬 등 가창력있는 가수라면 꼭 한번 리메이크 해야 되는 곡으로 불리울정도로 스테디셀러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긴 공백을 깨고 다시 나타난 가수 김정은은 Boogie Tonight 을 시작으로 꾸준히 신곡을 발매와 온라인 쇼케이스 및 다양한 방송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얼마전 개설한 유튜브 채널 <엄마는 복면가왕> 을 통하여 아들과의 아름다운 듀엣곡을 올리고 있다. 또한 1월 18일, 25일에도 신곡 발매를 결정하며 꾸준히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