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공공기관인권경영협의체, ‘인권표어’ 캠페인 진행
상태바
충남공공기관인권경영협의체, ‘인권표어’ 캠페인 진행
  • 이재만 기자
  • 승인 2021.07.1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공공기관인권경영협의체 소속 15개 기관장들이 ‘인권표어’ 캠페인을 진행했다

충청남도공공기관인권경영협의체(이하 ‘충남인권경영협의체’) 소속 15개 기관장들이 ‘인권표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충남인권경영협의체 참여 도내 공공기관들의 인권경영 공감대 형성과 확산을 위해 추진됐다. 충남인권경영협의체 공공기관들이 표방하고 싶은 인권표어를 정해 영상을 제작한 후, 각 기관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홍보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충남연구원 윤황 원장은 “각 공공기관장들이 참여한 인권표어 캠페인 진행을 통해 충남 공공기관들이 인권경영 의식을 고취하고, 나아가 기관 안팎으로 인권존중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인권경영협의체는 지난해 9월 도내 공공기관들이 인권경영 실천과 협력을 위해 자발적으로 만든 협의체로 △충청남도 공공기관 인권경영 체계 구축 △공공기관 활동 분야별 인권경영 실행 모델 개발 △공공기관 사회적 책임 요구에 따른 공공기관 인권 역량 강화 등을 위해 공동 노력하고 있다.

현재 충남인권경영협의체는 충남연구원, 충청남도개발공사, 충청남도여성정책개발원,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충남신용보증재단, 충남문화재단, 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 백제문화제재단, 충청남도경제진흥원, 충청남도일자리진흥원, 충남사회서비스원,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충청남도홍성의료원, 충청남도천안의료원, 충남남도청소년진행원 등 도내 15개 공공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