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퍼, PCA코리아 모기업 코치엔과 멤버십 NFT 업무협력 MOU 체결
겜퍼, PCA코리아 모기업 코치엔과 멤버십 NFT 업무협력 MOU 체결

NFT(대체불가토큰) 종합 플랫폼 톡켓의 운영사 겜퍼(대표 이준섭)가 국내 최대 피트니스 단체인 PCA코리아의 모회사 코치엔과 멤버십 NFT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22일 열린 PCA코리아 서울 대회에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갖고, 코치엔 멤버십 NFT 서비스의 중장기적인 목표와 계획에 대해 합의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톡켓은 코치엔 로고를 활용한 NFT를 제작하고 내달 8일 톡켓에서 판매한다. 또한 멤버십 NFT에 필요한 기술과 컨설팅을 코치엔에 제공할 계획이다.

코치엔 멤버십 NFT는 PCA코리아 소속 선수, 피트니스 업체, 피트니스 문화에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을 아우를 수 있는 상생의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이 목표이다.

따라서 톡켓은 누구나 NFT를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이 각자의 니즈에 맞게 톡켓을 이용할 수 있도록 커스텀 기능들도 준비할 방침이다.

톡켓 관계자는 “피트니스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코치엔과 멤버십 NFT를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혜택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니 피트니스인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