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라이프스타일, 넥스트라이즈 2023 참가. 가구 구독 파트너사 확대 및 투자유치 진행
이해라이프스타일, 넥스트라이즈 2023 참가. 가구 구독 파트너사 확대 및 투자유치 진행

구독 스타트업 이해라이프스타일이 6월 1일(목)부터 2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넥스트라이즈 2023, 서울’을 통해 월간 가구구독 서비스 ‘달달구독’을 선보인다. 

‘넥스트라이즈’는 산업은행, 한국무역협회 등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며 현대·기아차, LG전자, 인텔(Intel) 등 약 200개사의 국내외 글로벌 기업과 투자사가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의 페어로 개최된다. 참가사들은 10,000명 이상의 비즈니스 관계자와 함께 사업과 투자협력의 이야기를 나누고 새로운 기회를 발굴할 수 있다.

‘이해라이프스타일’은 넥스트라이즈 2023에서, 올해 4월 출시한 1개월형 가구구독 서비스 ‘달달구독'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뿐 아니라 ‘1:1 비즈니스 밋업’에도 참여해 투자 유치를 비롯해 연결사와의 공동 상품개발, 잠재고객 발굴, 해외시장 진출 등 스케일업을 도모한다.

‘달달구독’은 가구, 가전, 소품 등 최대 5개의 상품을 구독하고 1개월 단위로 가구 교체·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가구를 OTT 서비스처럼 다채롭고 가볍게 구독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서비스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도입되는 1개월형 가구 구독 서비스이기에 다양한 비즈니스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킹을 가지고 국내 가구 구독 시장의 트렌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페어 참여와 관련해 이해라이프스타일 김남석 대표는 “작년에 이어 넥스트라이즈 참가사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참가사 및 투자자들과 사업 전반에 대해 다양하게 논의하고 협력해 새로운 도약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이해라이프스타일은 채용설명회 발표 기업으로 선정돼,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위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는 6월 2일(금)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까지 컨퍼런스룸(209A호)에서 진행된다. 이해라이프스타일의 가구구독 부스는 코엑스 B홀 부스번호 2-21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