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셋째 주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속보
GS네오텍 2024년 상반기 IT/경영기획 사원 모집
이스타항공 인턴 객실승무원 두 자릿수 채용

GS, NH, 삼양사 외… 주요기업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작
GS, NH, 삼양사 외… 주요기업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작

15일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주요기업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GS네오텍, 농협물류, 삼양사, 동서, 이스타항공 등이 있다.

GS네오텍에서 이달 29일까지 ‘2024년 상반기 IT/경영기획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Cloud(AI/ML, GCP, GWS), 경영기획(전략기획 및 경영관리)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직무 관련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적성검사(On-Line)/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통보 순이다. 최종합격 후 6개월간의 수습기간을 거친다.

농협물류에서 이달 22일까지 ‘2024년도 상반기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일반(물류)이며 채용직급은 7급이다. 근무지는 서울 본사 및 전국 사업장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물류/상경/무역/산업공학 관련 전공자와 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2차전형(필기) △3차전형(면접) △최종합격자 발표/신체검사 △입사/교육 입교 순이다.

삼양사에서 이달 19일까지 ‘2024년 2월 삼양그룹 신입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화학, 식품, 패키징, Staff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 영어 말하기 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1:1 직무멘토링이 2월 22일에 진행 예정이며 2월 15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온라인) △직무적성면접 △인성면접 △입사 순이다.

동서에서 이달 21일까지 ‘전산부문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전산 IT이다. 수행업무는 ERP 및 업무시스템 운영 및 개발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공인 어학 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직무 관련 자격증 보유자, 어학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입사확정 순이다.

이스타항공에서 이달 20일까지 ‘2024년 인턴 객실승무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객실승무원이다. 채용인원은 두 자릿수이다. 교정시력 1.0 이상인 자, 공인 어학 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어학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면접전형 △2차 임원면접전형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인턴 승무원으로 1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