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지엄랩, MWC Barcelona 2024에서 혁신적 영양 솔루션 선보여
뉴지엄랩, MWC Barcelona 2024에서 혁신적 영양 솔루션 선보여

뉴지엄랩이 MWC Barcelona 2024에서의 성공적인 참여를 마치고, 국제적인 무대에서의 주목할만한 성과를 발표하게 되었다. 4YFN(4 Years From Now) 행사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전시에서, 뉴지엄랩은 개인의 영양 요구에 맞춘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MWC Barcelona의 4YFN 전시회는 스타트업과 혁신가들에게 국제적인 네트워킹의 장으로 뉴지엄랩은 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한국무역협회의 지원 하에 참가, 유럽시장에서 상당한 관심을 끌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의미 있는 대화와 연결의 기회를 가졌다. 또한, 스페인 소재 VIP Boomers와 시니어 세대를 위한 맞춤형 영양 솔루션 개발 협의중인 사업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MWC Barcelona 2024 4YFN에 참가하는 동안, 뉴지엄랩의 김지영 대표는 칠레의 유명 신문 "El Mercurio"의 창업 및 혁신 특집지 "Innovación El Mercurio"와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이 인터뷰를 통해 전 세계 여성 기업가들이 선도하는 스타트업의 현황에 대해 조명하고, 뉴지엄랩 NUSEUM-LAB의 독창적인 서비스와 비전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뉴지엄랩은 사용자의 영양 요구에 맞는 식품을 추천하고 구매를 연결해주는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영양생리약리박물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뉴지엄 마켓은 당뇨, 고지혈증, 비만, 고혈압과 같은 만성 질환의 관리, 자녀의 발달과 키 성장에 관심 있는 부모, 식품 알러지나 유당 불내증, 과민성장증후군을 겪는 이들, 그리고 건강한 식습관을 원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영양생리약리 지식 기반의 맞춤형 헬스케어 마켓을 제공한다. 이는 서울대학교 영양생리약리연구실의 연구를 실용적인 소비자 솔루션으로 직접 적용한 것으로, 증거 기반의 건강 지향적 제품을 제공한다. 각 제품은 뉴지엄랩의 철저한 과학 연구에 기반하여 선별되며, 특정 건강 상태를 관리하거나 개선하는 데 직접적으로 기여한다. 뉴지엄 마켓은 과학적 엄격함과 실용적인 건강 관리 필요성을 통합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지엄랩은 자사의 영양생리약리박물관 서비스를 연결해주는 뉴지엄 마켓은 오는 4월 10일을 런칭을 준비 중에 있으며, 와디즈에서 현재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예약구매는 3월 26일(화) 자정까지 가능하다

뉴지엄랩은 이번 "MWC Barcelona 2024 4YFN에서의 성공적인 참여를 통해 국제 사회와의 연결고리를 더욱 강화하였다. 이제 뉴지엄랩은 전 세계 어디서든 개인의 영양 관리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트업엔(Startup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