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온, 2020년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대통령표창 수상
상태바
뷰온, 2020년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대통령표창 수상
  • 이재만 기자
  • 승인 2020.10.1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인 광학기술 과 인공지능이 융복합 된 표면검사기술 개발공로 높이 평가
고부가가치 제품(2차전지, 반도체, 휴대폰 등) 생산 품질 향상과 관련산업 경쟁력 향상가능
제21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이노테크쇼 포스터
제21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이노테크쇼 포스터

머신비전 전문기업 뷰온(대표 윤영욱)은 ‘제 21회 중소기업 기술혁신 대전 2020년 중소기업 혁신 유공자 포상’ 시상식에서 윤영엽 기술총괄 상무가 기술혁신 분야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12월 진행될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이노비즈협회,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 대중소기업농어협력재단, 한국산학연협회, 기술보증기금,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며, 코로나19 확산 장기화에 영향으로 당초 오프라인 행사 대신 유공자 포상과 온라인 전시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표창은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경영혁신, 품질혁신, 기술보호, 산학연협력, 기술인재 등 분야별 유공자 포상을 통한 혁신 의욕 고취 및 성과확산을 위해 진행되는 포상이며 기술혁신 분야는 중소기업의 기술혁신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기업인을 대상으로 포상을 실시하게 된다.

기술혁신분야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게 될 윤영엽 기술총괄 상무는 “머신비전 분야의 기술혁신을 위해 그간 지속적인 노력을 한 것이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특히 2차전지 표면검사 기술혁신이 우리나라의 관련 산업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한 것 같아 기쁘다. 기술혁신만이 아니라 인재 양성 노력을 통해 대한민국이 4차산업혁명 시대에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는 데 기여 하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