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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재도전 성공패키지(교육형)』RE:UP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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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자
등록일
2023-06-08 12:54:25
첨부파일
 [붙임 1] 모집안내문_(주)렛츠.pdf (213573 Byte) [붙임 2] 홍보포스터_(주)렛츠.png (1383220 Byte) [붙임 3] 상세페이지_(주)렛츠.png (2536452 Byte)

신청방법 및 대상

  • 신청기간

    2023.06.02(금) 23:59 ~ 2023.07.03(월) 18:00 까지

  •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 : 접수 바로가기

  • 신청대상

    2023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사업에 선정된 사업수행자(대표자 본인) 및 일반 (예비)재창업자

  •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 ■ 제출서류

    [필수] 참가신청서( https://url.kr/k3dirz 접속 후, 인적사항 등 입력)
    [필수] 폐업사실증명원(폐업 사실 여부 확인용)

  •  제출하신 서류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서류 반환 등 문의는 해당 기관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 ■ 추진일정

    모집/접수(~ 06.30.(금) 18:00) → 프로그램별 수시 안내 → RE:UP프로젝트 (일정별 진행, 3개 프로그램) → 수료증 발급(8월 중)

교육안내

  • ■ 교육안내 - 3개 프로그램 중, 참가 희망 프로그램 선택 (중복선택 가능)

    <교육 전체 일정>
    1. 힐링캠프 : 23.07.05.(수) ~ 07.06.(목) / 써닝리더십센터(경기도 용인)
    2. 희망워크숍 : 23.07.11.(화) / 서울창업허브(서울 마포구)
    3. 전문가 집중 컨설팅 : 23.07월 ~ 08월 중 1회 / 온라인 or 협의 장소 (담당 컨설턴트와 협의)
    <참가자 혜택>
    1. 차년도 「재도전 성공패키지」 사업 지원 시, 서류 평가 가점 1점 부여 (교육 수료 10시간 기준)
    2. 참가자별 전문가 심리분석 결과 제공
    3. 재도전 기업 네트워킹 및 협업 지원
    4. 창업 역량진단 결과 분석 보고서 제공
    5. 내적 실패 원인 결과 분석 보고서 제공
    ※ 참가비 전액 무료

  •  상기 일정은 사업운영기관의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 ■ 문의처

    (주)렛츠 한새벽 전임
    전화 : 070-4772-7288
    이메일 : hsb@letsedu.kr
    홈페이지 : http://letsedu.kr/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2023-06-08 12:54:25 118.131.12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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